UPDATED. 2021-06-23 08:46 (수)
어린이날, 아이들과 어디로? "한남대로 오세요"
어린이날, 아이들과 어디로? "한남대로 오세요"
  • [충청헤럴드=허경륜 기자]
  • 승인 2019.04.2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자연사 박물관 특별개관 및 이벤트 진행..."푸짐한 상품까지"
한남대는 어린이날인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중앙박물관과 자연사박물관 전시실과 학교 교정 일대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자료사진=한남대 제공]

한남대가 곧 돌아올 어린이날을 맞아 교내 공간을 개방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한남대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중앙박물관과 자연사박물관 전시실과 학교 교정 일대에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인사례교양동(옛 법과대) 3~5층에 위치한 박물관 전시실에서는 대학 안내요원들이 어린이들에게 알기 쉽고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또 백제기와와 백제토기를 직접 탁본해보는 '탁본체험',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새기고 탁본으로 완성하는 '나만의 패넌트 제작 체험'도 마련된다.

중앙박물관에 재현된 전통한옥에서는 의류학과가 기탁한 전통한복을 입은 채 사진을 찍어주고, 자연사박물관에서는 동·식물 표본을 관찰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조형예술학부 학생들이 그려주는 페이스페인팅도 받을 수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선물도 주어진다.

이주현 한남대 중앙박물관장은 "박물관의 소장 자료들을 지역사회에 개방하고, 특히 어린이들을 박물관으로 초대해 어린 시절부터 전통문화유산과 자연 생태계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