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3 08:46 (수)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 기업 모집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 기업 모집
  • 박희석 기자
  • 승인 2021.05.1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제작비, 인건비, 사업화멘토링 등 기업당 4000만원 지원

[충청헤럴드 박희석 기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지역 강소기업 육성 거점 및 디지털콘텐츠 테스트베드 운영사업의 일환으로 ‘디지털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의 지원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대전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지역강소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진흥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디지털콘텐츠기업의 콘텐츠제작비, 신규고용의 인건비, 사업화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지원규모는 기업당 4000만원 이내로 3개사 내외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해 지원받은 기업의 매출 84% 증가, 신규고용 24명, 상용화 3건 등의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은 바 있다.

이 사업의 지원대상은 대전에 소재한 디지털콘텐츠기업으로 사업자등록증 상 SW 관련 업종 등록 기업이거나 SW사업자 신고 확인서를 보유해야 한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 진흥원 사업관리시스템(http://pms.dicia.or.kr)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규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원장은 "지역강소기업의 육성을 통해 관련 산업의 동반성장과 미래 성장 동력 확충을 위해 이 사업을 진행한다"며 "대전의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수 있는 전도유망한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