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3 08:46 (수)
대문포럼 회원 143인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대문포럼 회원 143인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 [충청헤럴드=한내국 기자]
  • 승인 2018.03.25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태정, 정치·행정력 검증받은 후보”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 당선에 힘을 보탰던 대문포럼 회원들이 25일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경선캠프 ‘더행복캠’을 찾아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허태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 당선에 힘을 보탰던 대문포럼 회원들이 25일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경선캠프 ‘더행복캠’을 찾아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허태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 당선에 힘을 보탰던 대문포럼 회원들이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지지를 선언했다.

대문포럼 회원들은 25일 허 예비후보 선거캠프인 ‘더행복캠’을 찾아 “민선7기 대전시장으로 당선돼 시민들의 이런 간절한 꿈을 이뤄주길 기대하며 허태정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한다”며 “허 예비후보의 경선 승리와 대전시장 당선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문포럼 143인의 허태정 후보 지지선언문’을 통해 이들은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새로 선출되는 대전시장은 위기의 대전을 살려내고, ‘나라다운 나라’를 세우려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보탤 수 있는 사람, 나아가 시대변화를 제대로 담아내고, 시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며, 공평과 정의를 실천하고, 마음으로 진실을 말하는 사람이어야 한다”며 “이런 차원에서 정치력과 행정력을 검증받은 허 후보가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 강조했다.

대문포럼은 지난해 대선 당시 더불어민주당 후보 경선에서 문재인대통령 후보를 돕고자 자발적으로 만들어진 시민 조직이다.

특히 당 조직이 아님에도 6,700여명의 경선인단을 모집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