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3 08:46 (수)
파리바게트 비래점, 아이들에 '생일케잌' 선물
파리바게트 비래점, 아이들에 '생일케잌' 선물
  • [충청헤럴드=허경륜 기자]
  • 승인 2018.07.0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에 생일 케잌 전달
대전시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비래지점(대표 주완기)가 이달부터 관내 생일을 맞은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케이크를 전달한다.[사진=대덕구청 제공]
비래동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비래지점이 이달부터 관내 생일을 맞은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케잌을 전달한다. [사진=대덕구청 제공]

대전시 대덕구 비래동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비래지점(대표 주완기)이 이달부터 관내 생일을 맞은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케잌을 전달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30일 비래동주민센터와 파리바게트 비래지점이 생일을 맞은 아이들이 가족애를 느끼고 가족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시작한 사업의 일환이다.

파리바게트 비래지점은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자 나눔을 시작했다. 7월 1일부터 생일이 도래한 달에 아동∙청소년 또는 보호자가 비래동주민센터에서 교환 쿠폰을 수령한 뒤 파리바게트 비래지점에서 개인당 2만 6000원 상당의 케잌과 쿠폰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쿠폰을 전달받은 한 아동의 보호자는 "손녀들이 쌍둥이라 기념일마다 케잌을 하나씩 사주지 못하는 것이 항상 마음에 걸렸다"며 "이렇게 따뜻한 후원을 해줘서 정말 고맙다"고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