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3 08:46 (수)
부모님과 함께 가을 만끽 '1박 2일 가족캠프'
부모님과 함께 가을 만끽 '1박 2일 가족캠프'
  • [충청헤럴드=허경륜 기자]
  • 승인 2018.10.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가족사랑 만들기 운영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배영길) Wee센터가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진행한 캠프는 가족 간 소통과 이해를 바탕으로 건강한 가족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사진=대전시 교육청 제공]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배영길) Wee센터는 지난 19일부터 지난 20일까지 대전청소년수련마을에서 서부 지역 초·중학교 학생 30가족을 대상으로 '알콩달콩 가족사랑 만들기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가족 간 소통과 이해를 바탕으로 건강한 가족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다. 아이와 학부모 둘 만이 참여, 가을을 만끽하며 행복을 찾아 떠나는 가족캠프로 이뤄졌다.

이날 참가자들은 명랑운동회, 감성티셔츠 만들기, 상장전달, 보물찾기, 암벽체험 및 케이크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캠프에 참여한 김OO 느리울초 4학년 학생은 "엄마와 둘이서 온 여행은 처음이어서 좋았고, 함께 얘기도 하고 운동회도 해서 너무 신나고 즐거운 여행으로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며 소감을 말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양수조 Wee센터장은 "가족캠프를 통해 학생의 정서적 지지를 위한 가족의 중요성에 대해 인식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자녀와 소통하며 건강한 가족상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