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3 08:46 (수)
건양대 건강과학 CEO 과정 총동문회 현충원 봉사
건양대 건강과학 CEO 과정 총동문회 현충원 봉사
  • [충청헤럴드=박희석 기자
  • 승인 2018.10.3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건강과학 CEO 과정 총동문회가 30일 오전 대전현충원에서 호국영령들을 위한 참배와 봉사활동을 가졌다. [사진=건양대학교  제공]
건양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건강과학 CEO 과정 총동문회가 30일 오전 대전현충원에서 호국영령들을 위한 참배와 봉사활동을 가졌다. [사진=건양대학교 제공]

건양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건강과학 CEO 과정 총동문회가 30일 오전 대전현충원에서 호국영령들을 위한 참배와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계승하고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실시됐다.

행사는 서병옥 총동문회장(4기)을 비롯한 각 기수 회장단, 동문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봉사단은 대전 현충원 참배 후 묘역 주변 잡초 및 쓰레기 제거, 낙엽 쓸기 등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서병옥 총동문회장은 “의미 있는 동문회 행사를 구상하다가 문득 봉사활동을 실시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행사에 도움을 준 건양대병원에 감사드리며 차후에도 기회가 되면 다시 진행해볼 것”이라고 말했다.

건양대 보건복지대학원 건강과학 CEO 과정은 지난 2012년 9월 개설한 이래 10기 과정까지 마쳤으며 총 425명의 CEO가 과정을 수료했다.

한편 건강과학 CEO 총동문회는 지난 5년간 캄보디아 우물파기 봉사, 라오스 학생을 위한 학용품 및 발전기금 전달, 대전봉사체험교실 성금전달 등 각종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