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3 08:46 (수)
한국마사회 대전센터, '얘들아! 아침 먹자' 캠페인 후원금 전달
한국마사회 대전센터, '얘들아! 아침 먹자' 캠페인 후원금 전달
  • [충청헤럴드=박희석 기자]
  • 승인 2018.12.3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등굣길에 아침밥 나눠주기 캠페인에 1000만원 기탁
장영완 한국마사회 대전문화공감센터장(오른쪽)이 지난 28일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에게 청소년 아침밥 먹기 캠페인 '얘들아! 아침 먹자!' 기부금으로 1000만 원을 전달식을 갖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공]
장영완 한국마사회 대전문화공감센터장(오른쪽)이 지난 28일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에게 청소년 아침밥 먹기 캠페인 '얘들아! 아침 먹자!' 기부금으로 1000만 원을 전달식을 갖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공]

한국마사회 대전문화공감센터는 지난 28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 청소년 아침밥 먹기 캠페인 '얘들아! 아침 먹자!'에 나눔기부금으로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매년 높아지는 청소년 조식 결식 문제의 심각성 및 조식섭취의 필요성을 알리고 올바른 식습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대전괴정중학교 전교생 600명에게 샌드위치, 음료 등 등굣길 아침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됐다.

장영완 한국마사회 대전문화공감센터장은 "아침밥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학습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조식 섭취가 생활습관으로 이어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