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광역시자원봉사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가 26일 제7기 운영위원회 출범과 함께 2019년 첫 1차 운영위원회를 열고 지원센터의 올해 사업설명 및 발전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날 대전시청 화합실에 개최된 위원회의에서는 제7기 운영위원 14명을 위촉하고 임원선출과 시센터 운영규정 개정 등을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 총괄국장이 제7기 운영위원회위원장으로, 누리회 황선용 회장이 부위원장으로 각각 선출됐다.
임송은 센터장은 인사말에서 “운영위원들의 수고와 노력으로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가 더욱더 발전하고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대전시 자원봉사 발전에 이번 제7기 운영위원님들의 열정과 정열이 더 크게 기대된다”고 운영위원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7기 운영위원장에 선출된 선치영 위원장은 “각자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위원님들과 함께 2년간 대전시자원봉사의 발전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며 “14명의 위원님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대전시 자원봉사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된 운영위원들은 당연직으로 ▲임송은 센터장과 ▲문병권 대전시자원봉사팀장을 비롯 ▲선치영 아시아뉴스통신 총괄국장 ▲김근옥 관저사랑한마음회장 ▲김신철 법률사무소금강 변호사 ▲김판중 김판중과 사람들 회장 ▲김형민 TJB편성콘텐츠 국장 ▲박미숙 하모니봉사단장 ▲서정식 KT&G신탄진공장 한마음봉사단장 ▲송관철 중소기업 지역성장협의회봉사단장 ▲오세헌 대전시시민구조대장 ▲이경희 노인요양시설 해피존 원장 ▲장연식 대전보건대 사회복지학과교수 ▲황선용 누리회장 등 14명이 2년간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 운영위원으로 활동한다.
